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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보센터

퓨처피플과의 거래 과정에서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나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 및 비리사실에 대한 제보를 받습니다. ​ 제보된 내용은 비공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.

근거 없는 비방이나 비속어 사용은 삼가해 주시기 바라며 자료가 부정확하거나 불충분할 경우에는 처리가 지연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 

제보센터 상담 및 신고 대상이 아닐 경우 별도로 회신을 드리지 않습니다.

제보자 보호원칙

  • 제보자의 신원 및 제보 내용은 본인의 의사에 반하여 공개되지 않고 비밀이 유지됩니다.

  • 정당한 제보를 한 이유로 인하여 신분상의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지 않습니다.

제보대상 유형

  • 이해관계자로부터 사례를 받는 행위
    (뇌물(금품포함) 및 향응 수수)

  • 허위보고 · 문서 및 자료의 조작

  • 자산의 횡령 및 유용

  • 불공정한 업무 처리 및 부당한 요구

  • 회사 보안, 기밀 유출

  • 거래업체 및 임직원간 금전거래​

  • 거래업체 폐해, 특혜 및 지분투자행위​

  • 기타 기업윤리 및 공정거래법 위반행위

1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: 이름, 이메일
2. 수집 및 이용 목적: 상담 및 신고 접수, 처리결과 회신
3. 개인정보의 이용기간: 접수일로부터 1년 후 파기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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